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마마무 솔라가 설렘 가득한 봄의 기운을 전한다.
소속사 알비더블유에 따르면 솔라는 4월 2일 두 번째 싱글 '원트'(WANT)를 발표한다. 소속사는 "봄과 어울리는 솔라의 밝은 에너지를 담은 싱글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솔라의 컴백은 지난해 10월 선보인 '솔라감성 파트8'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두 번째 싱글 '원트'는 시작의 계절 봄을 맞아, 사랑을 시작하기 전 좋아하는 이에게 달려갈 수 있는 용기와 설렘을 담아냈다. 밝고 당당한 솔라만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솔라의 컴백 소식과 함께 '원트' 로고모션도 공개됐다. 핑크 컬러가 강조된 영상에는 상자와 펜던트, 하트 등의 오브제가 등장하며 설렘 무드를 자아냈다.
솔라는 지난해 아시아 8개 도시에서 첫 단독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데 이어 뮤지컬 '마타하리'에서 주인공 마타하리 역을 맡아 활약했다. 솔로 아티스트로서 막강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만큼, 솔라가 '원트'로 보여줄 새로운 매력에 관심이 집중된다.

관련기사
- 결국 김수현 설거지 사진 공개됐다..故김새론 유가족 "미성년 연애 인정 원해"[전문]
- 이시영, '리틀 백종원'과 결혼 8년 만에 파경 "상호 원만히 이혼 절차 중"[공식입장]
- 김수현, 故김새론과 교제 인정 '"성인 된 뒤 1년간 사귀어"[공식]
- 故휘성, 영정 사진 공개…유족 "환하게 웃으며 노래하는 모습 원했다"
- '굿데이' 측 "김수현 논란 위중함 인지…출연분 최대한 편집 결정"[전문]
- 김수현, 직접 밝힌 故김새론 미성년 교제·위약금 논란 "전액 대신 변제"[전문]
- 신애라, 56살 생일에 날벼락 "이건 아니죠…사실아닌 내용, 딥페이크까지"
- 르세라핌 사쿠라, 헉! 소리 나는 개미 허리
- 정석용, 품절남 된다 "♥여친과 연애한지 2년, 결혼 상의 중"('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