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방송인 박수홍이 박경림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17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절친 토큐멘터리 - 4인용식탁' 방송 말미에는 박경림 편 예고편이 공개됐다. 예고편에서 박경림의 절친으로는 박수홍, 배우 장나라, 최진혁이 등장했다.
먼저 최진혁은 박경림 덕분에 배우로 데뷔했다며 "노래 말고 연기를 하라고 해줬다"고 했다. 이에 장나라는 "결혼할 때 자금이 부족했는데 언니가 돈을 엄청 많이 보내줬다"고 말해 감탄을 안겼다.
이어 박수홍은 "경림이는 34년째 내 곁을 지켜준 소중한 사람"이라고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그는 "예전에 내 팬클럽 초대 회장이었다. 200~300명이 플래카드를 들고 녹화장에 와서 응원했다. 일진이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다 데려왔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박수홍은 자신의 결혼식을 회상했다. 그는 "나 결혼할 때도 개량한복 입고 혼주석에 앉아줬다"라며 "경림이가 나한테 부탁하면 절대 '노'라고 할 수 없다. 우리가 정말 귀한 사람을 곁에 두고 있는 것"이라고 했다.
박수홍은 2022년 12월 23세 연하 김다예와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수많은 연예인을 비롯한 지인들이 참석해 축하해줬으나, 그의 가족들은 참석하지 않았다. 대신 한복을 입은 박경림과 검은 양복을 입은 코미디언 김수용이 혼주를 맡아 하객들을 맞이한 바 있다.
박수홍은 2021년 친형 부부를 횡령 혐의로 고소해 법적 다툼을 이어오고 있다. 검찰은 박수홍 친형 부부가 2011년부터 2021년까지 10년간 박수홍의 매니지먼트를 전담하는 과정에서 박수홍의 출연료 등 61억 7000만 원을 횡령한 혐의로 기소했다.
관련기사
- 故김새론 유족, 유튜버 고소→김수현 저격…"2차 내용증명, 연락 말라며 협박"[종합]
- 故휘성 동생 "조의금 전부 기부..형의 아름다운 음악 가족이 지킬 것"
- 이시영, '리틀 백종원'과 결혼 8년 만에 파경 "상호 원만히 이혼 절차 중"[공식입장]
- 결국 김수현 설거지 사진 공개됐다..故김새론 유가족 "미성년 연애 인정 원해"[전문]
- 김수현, 故김새론과 교제 인정 '"성인 된 뒤 1년간 사귀어"[공식]
- 故휘성, 영정 사진 공개…유족 "환하게 웃으며 노래하는 모습 원했다"
- '굿데이' 측 "김수현 논란 위중함 인지…출연분 최대한 편집 결정"[전문]
- 김수현, 직접 밝힌 故김새론 미성년 교제·위약금 논란 "전액 대신 변제"[전문]
- 신애라, 56살 생일에 날벼락 "이건 아니죠…사실아닌 내용, 딥페이크까지"
- 르세라핌 사쿠라, 헉! 소리 나는 개미 허리
- 정석용, 품절남 된다 "♥여친과 연애한지 2년, 결혼 상의 중"('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