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즈나 리릭 포스터. 제공| 웨이크원
▲ 이즈나 리릭 포스터. 제공| 웨이크원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이즈나가 신곡 가사를 스포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이즈나는 20일 오후 공식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사인'의 리릭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리릭 포스터에는 야경을 배경으로 터지는 하트 모양의 폭죽, 비가 내린 감성적인 밤거리에 걸린 '사인' 표지판, 일렁이는 하트 심볼이 담겨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유 윌 비 마인", "저스트 기브 미 어 사인", "두 유 워너 테이크 잇?" 등 '사인' 가사가 일부 공개되며, 이즈나가 전할 새로운 메시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앞서 이즈나는 '사인'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이전과 달라진 비주얼을 선보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선 이즈나의 신곡에 기대가 높아진다. 

지난해 11월 데뷔와 동시에 각종 글로벌 차트를 휩쓴 이즈나는 4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을 확정, 한층 업그레이드된 이즈나표 음악을 예고했다. 국내외 팬심을 저격하며 ‘대세 신인’으로 떠오른 이즈나의 활약에 관심이 모인다. 

이즈나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사인'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