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한승우가 10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소속사 아우라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한승우는 오는 20일 오후 6시 새 싱글 '행복회로'를 발표한다. 한승우 측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한승우의 신곡 발매를 알리는 커밍순 이미지를 7일 공개했다.
커밍순 이미지는 하늘과 푸른 바다가 어우러진 자연경관을 넣어 따스한 봄의 정취를 전하고, 새 싱글명 '행복회로'와 발매일시 '2025. 04. 20. 6PM'을 담아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한승우는 지난해 6월 발매한 첫 번째 싱글 '신'(SCENE)을 통해 전 세계 아이튠즈 송 차트 톱100에 진입했다. 또 타이틀곡 '블루밍'으로 태국, 싱가포르, 대만, 필리핀,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아이튠즈 톱 송 차트 6개국 상위권에 오르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특히 직접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뛰어난 역량을 보여주며 '실력파 뮤지션'의 존재감을 떨쳤다.
한승우가 10개월 만에 발매하는 '행복회로'는 아우라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곡이다. 새로운 소속사에서 새 출발에 나선만큼 한승우가 선보일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승우는 JTBC '뭉쳐야 찬다 4'에 출연 중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단독]'日 국민배우' 타케나카 나오토, '모범택시3' 뜬다…韓드라마 15년만 출연
- "회사 뒤집혀" 전현무·보아, 혼돈의 취중 라방 '급종료 엔딩'[종합]
- 최여진, ♥돌싱 남편과 육탄전까지…결혼식 전인데 "다시 생각해, 마지막 기회"('동상이몽2')
- [단독]'신흥 핫 게이' 김똘똘, 홍석천도 넘을까…유튜브 단독 MC 꿰찼다
- 이동욱, 尹 파면 직후 "이제야 봄이네, 겨울이 너무 길었다"
- 노엘, 고개 숙이고 父 마지막 길 배웅…故장제원 오늘(4일) 발인
- 이승기, 정산금 소송 승소…法 "후크엔터, 5억 8700만원 지급하라"
- '아빠' 정우성, 혼외자 인정 후 中서 첫 포착…"이정재와 동반 미팅"
- 뉴진스, 父母도 균열 생겼나…일부 전속계약 해지 반대 정황 나왔다
- '음주운전 3번' 길, 유튜버로 새 출발 "기생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