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권은비가 매혹적인 카리스마로 팬심을 매료시켰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SNS를 통해 권은비의 새 디지털 싱글 '헬로 스트레인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강렬한 레드 배경 속 권은비의 매혹적인 비주얼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권은비는 짧게 자른 단발머리와 짙은 메이크업으로 섹시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발산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자아냈다.
형형색색의 꽃을 붙인 화려한 네일아트도 눈길을 끌었다. 다양한 손동작에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더해 고혹적이면서도 유니크한 무드를 자아낸 권은비는 명불허전 '콘셉트 장인' 수식어를 재차 입증하며 새 앨범을 향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권은비가 신곡을 발매하는 것은 지난 1월 새해를 활짝 연 디지털 싱글 '눈이 와' 이후 약 3개월 만이다. 콘셉트 포토 속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권은비가 어떤 새로운 음악과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커진다.
'헬로 스트레인저'는 1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관련기사
- [단독]'日 국민배우' 타케나카 나오토, '모범택시3' 뜬다…韓드라마 15년만 출연
- "회사 뒤집혀" 전현무·보아, 혼돈의 취중 라방 '급종료 엔딩'[종합]
- 최여진, ♥돌싱 남편과 육탄전까지…결혼식 전인데 "다시 생각해, 마지막 기회"('동상이몽2')
- [단독]'신흥 핫 게이' 김똘똘, 홍석천도 넘을까…유튜브 단독 MC 꿰찼다
- 이동욱, 尹 파면 직후 "이제야 봄이네, 겨울이 너무 길었다"
- 노엘, 고개 숙이고 父 마지막 길 배웅…故장제원 오늘(4일) 발인
- 이승기, 정산금 소송 승소…法 "후크엔터, 5억 8700만원 지급하라"
- '아빠' 정우성, 혼외자 인정 후 中서 첫 포착…"이정재와 동반 미팅"
- 뉴진스, 父母도 균열 생겼나…일부 전속계약 해지 반대 정황 나왔다
- '음주운전 3번' 길, 유튜버로 새 출발 "기생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