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WM 신인 걸그룹 유스피어가 개인 프로필을 공개하며, 올 상반기 데뷔 예열에 나섰다.
유스피어는 지난 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플레이어 카드'라는 이색 프로필을 선보이며, 국내외 K팝 팬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프로필에는 멤버들의 생년월일을 비롯해 MBTI, 좌우명, 좋아하는 스포츠 종목이 기재되어 있으며, 실제 선수들처럼 플레이어 넘버까지 표기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일곱 멤버는 스포츠와 패션이 결합한 블록코어 스타일로 트렌디한 매력을 선보였다.
유스피어는 WM엔터테인먼트가 오마이걸 이후 약 10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이다. 팀명인 유스피어는 'US(우리)'와 'SPEER(질문하다, 묻다)'의 합성어로, '우리가 함께할 세상의 본질을 이해하며 더 나은 미래를 창조하겠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2025년 가장 핫한 걸그룹이 되겠다"라는 당찬 포부 속에 상반기 가요계 출전을 앞둔 유스피어는 리얼리티 '유스피어 런 업!' 1회에서 'WM 신인 걸그룹 드래프트 지명 디데이'를 진행, 비주얼은 물론 각자의 포지션, 매력 포인트, 특장점 등을 차례로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육상 트랙 위를 속도감 있게 질주한 리얼리티 티저를 시작으로 드래프트 지명과 이번 플레이어 카드 프로필까지 차별화된 데뷔 프로모션을 이어가며 앞으로 일곱 멤버가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기대감이 치솟는다.
유스피어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리얼리티 '유스피어 런 업'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보아, 전현무와 취중 라방에 사과…"박나래 너그러이 이해, 실망 드려 죄송"[전문]
- 제니, 눈 둘 곳 없는 상체 노출 파격 화보
- '불륜 사죄' 히로스에 료코, 이번엔 간호사 폭행했나…현행범 체포설
- 김지민, 뜻밖의 파혼 언급…양수경 모녀 사연에 "나 결혼 안 할래"('조선의사랑꾼')
- [단독]'日 국민배우' 타케나카 나오토, '모범택시3' 뜬다…韓드라마 15년만 출연
- "회사 뒤집혀" 전현무·보아, 혼돈의 취중 라방 '급종료 엔딩'[종합]
- 최여진, ♥돌싱 남편과 육탄전까지…결혼식 전인데 "다시 생각해, 마지막 기회"('동상이몽2')
- [단독]'신흥 핫 게이' 김똘똘, 홍석천도 넘을까…유튜브 단독 MC 꿰찼다
- 이동욱, 尹 파면 직후 "이제야 봄이네, 겨울이 너무 길었다"
- 노엘, 고개 숙이고 父 마지막 길 배웅…故장제원 오늘(4일) 발인
- 이승기, 정산금 소송 승소…法 "후크엔터, 5억 8700만원 지급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