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안은진이 흥부자 면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2일 안은진은 소셜미디어에 "소리질러~~"라며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안은진은 모자를 돌려 쓴 채 아파트 공원 야외 운동기구를 두고 마치 디제잉을 하듯 리듬을 타고 있다.
트레이닝복과 마스크, 청바지로 편안한 일상룩을 선보인 안은진은 한참 흥을 폭발시키다 카메라를 향해 미소지으며 짧은 영상을 마무리했다.
누리꾼의 열띤 반응이 쏟아진 가운데 안은진과 MBC '연인'을 통해 장현-길채 커플로 호흡을 맞췄던 남궁민까지 등판 "낭자 진짜 이럴꺼임 ㅋㅋㅋ"이라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한편 최근 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 특별출연해 화제를 모은 안은진은 현재 SBS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를 촬영 중이다.
관련기사
- '故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김상혁과 불륜 가짜 뉴스에 황당 "나도 모르는 사이에"
- 유아인 선택한 감독들…'디렉터스컷 어워즈' 남자배우상 후보 올렸다
- 김원효 "결혼 직전 심진화 '전남친 박스' 발견, 파혼할 뻔"('돌싱포맨')
- '16살' 김다현에 모욕글 73회…58살 악플러, 징역형 집행유예
- '치과의사♥' 정순주, 디카프리오 자택 파티 공개했다 '봉변'
- 이승연, 길러준 母 졸혼 선언…父 30년 외도에 "이렇게 살다 가면 억울"('아빠하고나하고')
- '47세' 채리나, 마지막 시험관 시술 도전 "지금이 아니면 힘들어"('조선의사랑꾼')
- "안현모랑 왜 헤어졌냐"…라이머, 취객 돌직구 질문에 '당황'
- 박보검 미담 달아요…'폭싹' 미술 스태프 "내 실수, 자신 잘못처럼 덮어줘"
- 태민, 열애설 부인 후 심경 "많은 오해 속상했다"
- 서하얀, ♥임창정 주가조작 의혹 벗고 새출발 "1년 전 시작된 여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