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안성훈이 안성시 홍보대사가 됐다.
14일 소속사 토탈셋은 "안성훈이 안성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안성시에 애정을 드러내왔던 안성훈은 앞으로 홍보대사로서 안성시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안성시는 안성훈의 부모가 거주하는 지역이자 안성훈이 '트랄랄라 유랑단' 등 다양한 방송에서 '마음의 고향'이라고 언급할 정도로 특별한 의미를 갖는 곳이다. 또한 팬들과 함께 마스크 기부 및 이재민 성금 기부 등 다양한 선행을 이어왔던 만큼 홍보대사 활동을 통해 밝고 따뜻한 에너지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안성훈은 소속사 토탈셋을 통해 "고향과도 같은 안성시에서 홍보대사라는 중요한 자리를 맡겨주셔서 책임감이 생긴다. 홍보대사로서 도움이 될 만한 일이 있다면 제 일처럼 발 벗고 나설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
- [단독]윤상화, 건강문제로 '헤다 가블러' 하차…"응급수술 후 회복중"
- 이상민 아내 "돈 없는 남편? 내가 많아서 괜찮아"…애정 폭발('돌싱포맨')
- 오광록, 子와 7년만에 재회했지만…아들 "있느니만 못해" 고백에 '충격'('아빠하고 나하고')
- 브라이언, 평택 300평 단독주택 속사정…"6개월 째 공사중단" 고백('홈즈')
- 한혜진 "사별한 남편, 사기 당하고 건강악화…엄마 생각하며 버텼다"(4인용식탁)
- '하이파이브' 감독 "유아인 사건, 없었으면 좋았을 일…편집 거의 안 했다"
- "강수지 닮았다" 이상민, 10살 연하 신부 공개…"천사같은 사람"(미우새)
- 남보라 결혼식 내부사진 공개..손흥민 닮은 남편→축가 난입
- '15년 칩거' 원빈도 발끈…가세연 김수현 기자회견 그 후, 줄소송 예고[이슈S]
- 사무엘 "父 사망 후 음악도 포기…'이렇게 무너지면 좋아하실까' 다시 일어나"[인터뷰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