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개그콘서트'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바닷가부터 프랑스 파리까지 콩트의 배경을 확장한다.
24일 오후 10시 20분 방송하는 KBS2 '개그콘서트'에서는 '심곡 파출소'가 여름맞이 바닷가로 이전하고, '자초하신 일입니다'는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폭소 터지는 독설 쇼를 보여준다.
'심곡 파출소' 송필근 경위는 딱딱한 책상 앞을 떠나 바닷가에 '심곡 여름파출소'를 오픈한다. 그가 바닷가에 온 이유는 주취자 이가을(이수경)을 잡기 위해서지만, 파출소의 위치를 옮겨도 여전히 이상한 사람들이 몰려와 웃음을 터트린다.
'방그래' 박은영은 수영을 못 한다는 송필근을 위해 독특한 호흡법을 전수한다. 또한 그는 아이돌 그룹을 결성했다고 깜짝 발표한다. '방그래'가 만든 아이돌 그룹의 정체가 무엇일까.
귀신 서성경도 송필근을 찾아 바닷가에 도착한다. 그는 바닷가를 배경으로 챌린지를 찍어보고 싶다고 밝히고, 서머 페스티벌에 나가 노래하고 춤추고 싶다며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무대를 공개한다. 과연 바닷가에서도 송필근의 고생은 계속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자초하신 일입니다' 조현민은 프랑스 파리에서 '사모님' 김지영·이수빈과 예상치 못한 만남을 갖는다. 두 사람은 경매에서 낙찰 받았다는 숄을 자랑한다. 이어 패션쇼 피날레에 서기로 한 모델 채효령의 아이템을 빼앗아 착용한다.
김지영과 이수빈은 여느 때처럼 조현민에게 솔직한 패션 평가를 부탁하는데, 조현민이 어떤 날카로운 독설을 쏟아낼까. KBS2 '개그콘서트'는 24일 오후 10시 20분 방송한다.
관련기사
- '활동중단' 박미선, 유방암이었다...소속사 "의료정보 확인 어려워"[공식입장]
- '이혼' 홍진경, 돌연 눈물 "이렇게만 살았다는 회한…다르게 사는 삶, 상상 안돼"('옥문아들')
- 양치승, 10억 손해 본 헬스장 폐업에 "소름끼칠정도 배신감"('실화탐사대')
- 이수만 따라간 써니, 근황 직접 공개 "모두를 만족시킬 수 없다는 것 깨달아"
- 윤정수, 12살 연하 예비신부 공개 "미모, 성격, 목소리까지 예쁘다"('1호')
- AOA 출신 초아 "다시 돌아가도 탈퇴할 것…멤버들이 나 안 좋아할 듯"
- [단독]조우진, 10년 인연 유본컴퍼니 떠났다…차기작 줄줄이 앞두고 FA
- '결혼 12년차' 이민정,♥이병헌 생일에 거액 현금 선물 "용돈 받는 일 없을 것 같아서"
- '김종국 결혼'에 윤은혜 근황 '관심'…러브라인 망상 여전한 'X맨' 팬들
- 고현정 맞아? 금발에 스모키→보디슈트에 시스루…파격 그 자체
- '49세' 김종국, 직접 결혼 발표 "반쪽 만들었다, 많이 늦었지만 가는 게 다행"[전문]
- '출산 임박' 이하늬, 만삭으로 공식석상...위풍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