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빅뱅 출신 가수 대성이 일본 신곡을 발표했다.
대성은 27일 0시 국내외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일본 신곡 ‘엄브렐라’를 공개했다.
‘엄브렐라’는 지난해 12월 일본에서 벌인 대성의 ‘디스 이즈 미 - 앙코르'(D’s IS ME - Encore) 콘서트 무대에서 선공개됐던 곡이다. 앞서 발매된 그의 첫 번째 미니앨범 ‘디스 웨이브’에 보너스 트랙으로 실려 호평 받은 바 있다.
작사에 참여한 대성은 ‘엄브렐라’에 대해 ‘아이 프로미스 유 / 아이 윌 비 유어 엄브렐라’라는 가사처럼, 이 노래가 팬분들의 우산이 되어 걱정과 두려움을 이겨낼 수 있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현재 대성은 활발한 활동으로 국내외 팬들을 만나고 있다. 올해 4월부터 대성은 서울을 시작으로 호찌민,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홍콩, 고베, 싱가포르, 시드니, 마카오 등에서 아시아 투어를 진행했고, 오는 30일 요코하마와 9월 20일 가오슝에서 공연을 연다.
또한 대성은 최근 데뷔 19주년을 맞아 팬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자체 콘텐츠 ‘대성방가’를 준비하는가 하면, 유튜브 채널 ‘집대성’의 호스트로도 유려한 진행 실력과 유쾌함을 전달하며 꾸준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대성은 27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스 이즈 미 - 앙코르’ 콘서트 중 선사했던 ‘엄브렐라’ 무대 라이브 클립도 공개한다.
관련기사
- "유재석, 100억 벌면 41억 세금"…세무사도 인정 "환급해줘야할 판"
- 'LA 다저스 시구' BTS 뷔, 오타니 만났다…韓·日 '월클'들의 만남
- 김병만, 전처 의혹 제기 "생명보험금 노렸을 것..사건 다뤄야"
- 고현정 "병 완치 아냐"→"아이들과 친하지 않다는 발언..작품과 연결돼"
- 김정민 아들, 또 日 국가대표 됐다…U-17 선수명단 포함
- 이대호 "♥아내에 하루 전화 12통…더 사랑받고 싶다" 애정 금단 증상('동상이몽2')
- 김병만, '9월 재혼' 아내 공개 "그냥 안기고 싶었다"('조선의 사랑꾼')
- 쯔양, '반려묘 유기' 의혹 해명 "부모님이 너무 좋아해…데려오기 미안"
- '활동중단' 박미선, 유방암이었다...소속사 "의료정보 확인 어려워"[공식입장]
- '이혼' 홍진경, 돌연 눈물 "이렇게만 살았다는 회한…다르게 사는 삶, 상상 안돼"('옥문아들')
- 양치승, 10억 손해 본 헬스장 폐업에 "소름끼칠정도 배신감"('실화탐사대')
- 이수만 따라간 써니, 근황 직접 공개 "모두를 만족시킬 수 없다는 것 깨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