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아티스트가 책을 직접 읽어주는 특별한 프로모션이 지니, 밀리 플랫폼에서 열린다.
25일 kt지니뮤직과 kt밀리의 서재는 고객들에게 책과 음악을 연결한 새로운 방식의 독서 경험을 제시하는 ‘지니X밀리 아티스트 오디오북’ 공동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아티스트는 4인조 밴드 국카스텐(하현우, 전규호, 김기범, 이정길)이다.
날카로운 메시지, 폭발적인 가창력, 파워 넘치는 음악으로 주목 받아온 밴드 국카스텐은 최근 세번째 정규앨범 '아우름'을 발표했다. 국카스텐은 정체성, 내면의 어둠, 모순 등에 대한 다층적인 질문을 던지는 6개 테마로 앨범을 구성하고 깊은 서사를 담은 노래 21곡을 공개했다.
국카스텐은 앨범 발표와 함께 ‘지니X밀리 아티스트 오디오북 프로모션’에 참여했다. 국카스텐은 프란츠 카프카의 '변신· 시골의사' 단편집 내 '변신' 1편 전문을 낭독했다. 국카스텐의 목소리로 탄생된 오디오북 ‘변신’은 하루아침에 벌레로 변신해 실존과 부조리를 이야기한 프란츠 카프카의 대표작품이다.
국카스텐 리더 하현우는 “새롭게 3집을 내고 멤버들과 음악으로 들려주고 싶었던 이야기를 프란츠 카프카의 책 ‘변신’ 낭독으로도 들려드릴 수 있어 기쁘다. 책과 음악은 다르지만 맞닿아 있고, 팬들과 책과 음악을 함께 듣고 공감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좋다”고 말했다.
국카스텐 멤버4인이 낭독한 오디오북 변신’은 밀리의서재 플랫폼에서 만날 수 있다. 오디오북에는 국카스텐의 낭독 후 느낌을 담은 오디오도 담겨있다. 밀리의서재 플랫폼은 국카스텐이 낭독하는 오디오북 ‘변신’ 출시와 함께 오디오북 감상 댓글이벤트도 마련한다.
오는 10월 12일까지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국카스텐 친필 사인CD를 선사한다. 음악플랫폼 지니도 국카스텐 오디오북을 소개하는 매거진과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카스텐 낭독 오디오북 ‘변신’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지니뮤직은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쇼를 선물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대한민국 유일 '제2자유로' 달린다...‘손기정평화마라톤’ 11월 16일 개최
- 황석정, 서울대·한예종 능력자답네 "경매로 서울 집 마련…1000평대 꽃농원 대표"('같이삽시다')
- 홍종현, '아기가 생겼어요' 구원투수된다…'음주' 윤지온 빈자리 긴급 투입[공식]
- 송은이 "장기 기증 서약 마쳐…장례식장 플레이리스트 선곡중"('옥문아')
- 최정원, '상간남' 의혹 벗었다…法 "부정 행위 아냐" 상대 A씨 1심 판결 파기
- 김영광, ♥아내 청담동 미녀 의사였다 "난 거지, 아내 카드로 손흥민 밥 사"('동상이몽2')
- '폭군' 임윤아·이채민, '초달달' 꽃비 키스 엔딩…17.6% 최고 시청률 터졌다
- '나는 솔로' 30대 男 출연자, 성폭행 혐의 1심 집행유예 3년 "반성 태도"
- '피식대학' 정재형, 11월 결혼…♥예비신부=9살 연하 "특별한 인연"[전문]
- 슈 "♥임효성, 여자친구 있어도 완전 오케이…따로 살아도 이혼은 없다"[인터뷰③]
- 박태환, 고3 때 부모님께 잠실 집 선물 "그때 사길 잘했다"('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