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이장우와 조혜원의 웨딩 사진이 공개됐다.
조혜원은 10일 "11월 23일 저희 결혼합니다"라고 예비 남편 이장우와 찍은 웨딩 사진을 대방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장우와 조혜원은 다양한 슈트와 드레스를 입고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 11월 결혼을 앞두고 예비 부부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있는 두 사람의 행복한 웃음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장우는 '시골마을 이장우' 시즌1에 출연한 김제의 일환 아저씨의 생일 축하 전화에 "살을 못 빼서 (웨딩) 사진을 못 찍었다"라고 밝혔다. 이 말과 달리 다소 살이 빠진 모습의 이장우는 마침내 웨딩 사진 촬영에 성공해 눈길을 끈다.
조혜원은 "바쁜 일상 속에 오랜만의 연락이 조심스러워 선뜻 먼저 연락드리지 못한 분들이 많습다. 제가 청첩장을 받을 땐 몰랐는데 직접 전해야 할 상황이 되어보니 어렵게 느껴진다"라며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고 연락주신다면 감사한 마음으로 소식 전해드리겠다"라고 했다.
두 사람의 웨딩 사진에 박나래는 "혜원아, 증말 증말 아름답고 고져스하당, 아주 이뻐!!"라고 댓글을 달았다.
이장우는 공개 열애중인 8살 연하 배우 조혜원과 오는 11월 23일 결혼을 앞뒀다. 이장우와 조혜원은 2019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고, 최근까지 공개 커플로 예쁜 사랑을 키워왔다.




관련기사
- 대한민국 유일 '제2자유로' 달린다...‘손기정평화마라톤’ 11월 16일 개최
- 이진호 여자친구, 숨진 채 발견…음주운전 신고자 보도에 부담 호소
- 男실루엣 보인다? 박지현, 난데없는 열애설에 "지인 부부와 여행 간 것"[공식]
- 이장우, ♥조혜원과 결혼 연기 전말 "상견례까지 다 했는데 1년 연기"('나래식')
- '미달이' 김성은 "부친상 후 알코올 의존증 겪어, 정신줄 놓고 싶었다"
- TXT 휴닝카이, '여성과 술집' 열애설 직접 부인 "아는 지인, 걱정할 일 전혀 無"
- 전날 '개콘'서 봤는데…故정세협, 황망한 비보에 홍현희도 "믿기지 않아"
- "외롭고 힘들었다"던 유재석…주우재 "형 무게감 덜어주고 싶다"('행님 뭐하니')
- 김수현 반격 시작, 일기까지 공개 '초강수'…"故김새론에 감정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