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김성규가 뮤지컬 '데스노트' 첫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김성규는 지난 14일 오후 7시 30분 서울 디큐브 링크아트센터에서 펼쳐진 뮤지컬 '데스노트'에서 엘(L) 역으로 관객들과 만났다.
동명의 일본 만화를 각색한 뮤지컬 '데스노트'는 사신의 노트인 '데스노트'를 손에 넣은 후 사회의 악을 처단해 정의를 실현하려는 천재 고교생 '라이토'와 그를 추적하는 명탐정 '엘(L)'의 숨 막히는 두뇌 싸움을 그린 작품이다.
'데스노트'에서 김성규는 뛰어난 두뇌와 추리력을 가진 명탐정 엘(L) 역을 맡았다. 이날 무대 위 김성규는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과 더불어 맨발로 무대를 자유자재로 누비며 만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 엘(L)과 100%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해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했다.
김성규는 다수의 작품을 통해 탄탄하게 쌓아온 연기력과 'K팝 대표주자' 인피니트의 메인보컬다운 폭발적인 가창력을 발산해 무대를 완벽 압도했다. 냉철하고 예리한 통찰력을 지녔지만 어린아이같이 무모한 엘(L)의 다양한 면모를 입체감 있는 연기로 풀어내 관객들을 제대로 매료시켰다.
환호 속 뮤지컬 '데스노트'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김성규는 소속사 빌리언스를 통해 "너무나 함께하고 싶었던 '데스노트'에 합류하고 첫 공연을 무사히 마무리하게 돼 기쁘다. '데스노트'와 함께할 수 있다는게 큰 영광이고, 앞으로 남은 공연도 더욱 멋진 엘(L)이 되도록 하겠다. 응원해 주신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행복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성규가 출연하는 뮤지컬 '데스노트'는 2026년 5월 10일까지 서울 디큐브 링크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관련기사
- 대한민국 유일 '제2자유로' 달린다...‘손기정평화마라톤’ 11월 16일 개최
- 김수현 변호사 "故김새론 2016년 카톡=위조…현실적으로 불가능 '모순'" 재반박
- 이진호 여자친구, 숨진 채 발견…음주운전 신고자 보도에 부담 호소
- 男실루엣 보인다? 박지현, 난데없는 열애설에 "지인 부부와 여행 간 것"[공식]
- 이장우, ♥조혜원과 결혼 연기 전말 "상견례까지 다 했는데 1년 연기"('나래식')
- '미달이' 김성은 "부친상 후 알코올 의존증 겪어, 정신줄 놓고 싶었다"
- TXT 휴닝카이, '여성과 술집' 열애설 직접 부인 "아는 지인, 걱정할 일 전혀 無"
- 전날 '개콘'서 봤는데…故정세협, 황망한 비보에 홍현희도 "믿기지 않아"
- "외롭고 힘들었다"던 유재석…주우재 "형 무게감 덜어주고 싶다"('행님 뭐하니')
- 김수현 반격 시작, 일기까지 공개 '초강수'…"故김새론에 감정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