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엠피가 첫 앨범 타이틀곡 ''아이 디드 잇' 활동을 마무리하고, 또 다른 타이틀곡 '쇼킹 드라마'로 데뷔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은 에이엠피가 '아이 디드 잇'으로 음악방송에 출연한 모습. 방송화면 캡처
▲ 에이엠피가 첫 앨범 타이틀곡 ''아이 디드 잇' 활동을 마무리하고, 또 다른 타이틀곡 '쇼킹 드라마'로 데뷔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은 에이엠피가 '아이 디드 잇'으로 음악방송에 출연한 모습.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신인 보이 밴드 에이엠피(AxMxP)가 첫 앨범 타이틀곡 '아이 디드 잇'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에이엠피는 지난 15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을 끝으로 데뷔 앨범 '에이엠피(AxMxP)'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아이 디드 잇' 활동을 성료했다.

에이엠피는 거침없는 승리의 메시지가 담긴 '아이 디드 잇'을 통해 열정과 자신감이 가득한 무대를 꾸몄다. 멤버들은 신인답지 않은 여유로운 무대 매너와 완벽한 호흡을 보여줬고, 파워 넘치는 밴드 사운드에 맞춰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매 무대마다 시선을 집중시켰다.

지난달 10일 1집 '에이엠피'로 데뷔한 에이엠피는 강렬하고 힙한 '아이 디드 잇', 서정적인 감성의 '너는 나를 시인으로 만들어', 발랄한 분위기의 '쇼킹 드라마'까지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트리플 타이틀곡을 내세우며 다양한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줬다.

에이엠피는 데뷔와 동시에 '메가 루키'다운 행보를 이어가며 밴드신에서 존재감도 드러내고 있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선정한 '9월의 빌보드 K팝 루키'에 이름을 올리는가 하면,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5', '2025 부산국제록페스티벌'에 이어 오는 12월 '카운트다운 판타지' 라인업에 합류하며 페스티벌의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야외녹음실' '돌들의 침묵' '위 라이브' '잇츠 라이브' 등 유튜브 콘텐츠를 비롯해, MBC FM4U '아이돌 라디오 시즌4' '친한친구 이현입니다' KBS 쿨FM '한해의 키스 더 라디오'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박소현의 러브게임' 등 라디오와 ENA '케이팝업 차트쇼' 등 방송에서 유쾌한 입담과 매력을 보여주며 대중들에게 도장을 찍고 있다.

한편 에이엠피는 또 다른 타이틀곡 '쇼킹 드라마'로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며 차세대 밴드 주자로서의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