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화랑' 이다인, 솜사탕 미소+우윳빛 피부 '눈부신 미모'

양소영 기자 ysy@spotvnews.co.kr 2017년 01월 30일 월요일

▲ '화랑' 이다인의 촬영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제공|화랑문화산업전문회사, 오보이 프로젝트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화랑’ 이다인의 솜사탕처럼 달콤한 미소가 담긴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KBS2 월화드라마 ‘화랑’에서 내숭 제로 명랑 귀족 ‘수연’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이다인이 독보적인 미모를 뽐내고 있는 사진이 30일 공개됐다.

‘화랑’ 공식 포스트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이다인은 햇살을 머금은 듯한 환한 미소로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하고 있다. 고운 빛깔의 한복은 이다인의 우윳빛 피부와 단아한 미모를 한결 돋보이게 한다는 평이다.

이다인은 남심을 자극하는 완벽 꽃미모와 상큼발랄한 매력으로 극에 활기를 불어넣으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극중 ‘수연’의 솔직담백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화랑’에 깨알 재미를 선사하는 ‘비타민 캐릭터’로 인기를 얻고 있다.

박서준 고아라 박형식 최민호 도지한 조윤우 김태형 이다인 등 눈부신 청춘들이 출연하는 드라마 ‘화랑’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친구차 탔더니 이런게 있던데? 시궁창 입냄새 초간단 해결법? 베개바꿨더니 머리대면기절?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