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미스나인이 4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를 발매한다. 제공l오프더레코드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유쾌한 힐링으로 가득한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의 새 음반이 베일을 벗는다.

프로미스나인이 4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펀 팩토리’를 발매한다.

'펀 팩토리'는 지난해 10월 발표한 스페셜 싱글 ‘프롬.9’ 이후 약 8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지루한 일상을 벗어나 우리끼리 즐겁게 놀자! 우리의 모든 것이 유쾌하고 재밌을 거야’라는 프로미스나인의 메시지가 담겨 있다.

타이틀곡 ‘펀!’은 경쾌한 하우스 및 디스코 리듬과 프로미스나인의 발랄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곡으로, 일상에 지친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내용의 유쾌한 가사가 듣는 이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전망이다.

드류 라이언 스콧, 션 마이클 알렉산더, 멜로디자인이 이전 앨범 타이틀곡 ‘러브 밤’에 이어 프로미스나인과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 프로미스나인이 4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를 발매한다. 제공l오프더레코드

이 밖에도 상대방을 보고 애타는 마음을 톡톡 튀는 가사로 표현한 ‘러브 럼펌펌’, 이상향을 향해 달려가는 마음을 그린 송하영과 박지원의 자작곡 ‘플라이 하이’까지 모두 3개 트랙이 이번 싱글에 수록됐다.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을 앞세워 무서운 속도로 성장 중인 프로미스나인은 톡톡 튀는 청량미,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 더욱 다채로워진 9인 9색 매력으로 올여름 가요계 새로운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싱글 발매에 앞선 이날 오후 5시부터 공식 브이 라이브 채널을 통해 컴백 카운트다운 브이 라이브 방송을 벌일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