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라마 '좋아하면 울리는' 송강. 제공|넷플릭스
[스포티비뉴스=유지희 기자]배우 송강이 "방탄소년단을 보고 자신의 모습에 대해 '한참 멀었구나' 생각했다"고 밝혔다.

26일 오전 서울 삼청동에서 넷플릭스 드라마 '좋아하면 울리는'(극본 이아연, 서보라, 연출 이나정)에 출연한 송강이 스포티비뉴스와 가진 인터뷰에서 이 같이 말했다.

송강은 '나르시시즘에 빠질 만한 외모를 지니고 있지 않느냐'라는 질문에 웃으며 "빠질 만한 단계에서 '인기가요' MC를 맡았다. 방탄소년단과 엑소를 보고 너무 멋있다고 생각이 들었다"고 답했다.

"아이돌 노래는 듣긴 들어왔는데 '인기가요' MC를 맡은 뒤에 에너지가 다르다는 걸 깨달았다"면서 특히 방탄소년단에 대해 "심쿵했다. 무대를 보고 너무 좋아하게 됐다. 다들 너무 잘생기고 멋있어서 나는 상대도 안 되는 것 같다"고 밝게 말했다.

또한 '좋아하면 울리는' 공개 뒤 '만찢남'이라는 평가에 대해 "과분한 표현이다. '만찢남' 표현보다는 연기에 대한 욕심이 커서 '기대되는 유망주'라는 말을 듣고 싶다. 그런 말을 들으며 더 열심히 하게 된다"라고 신념을 드러냈다.

▲ 드라마 '좋아하면 울리는' 배우 송강. 제공|넷플릭스

'좋아하면 울리는'은 좋아하는 사람이 반경 10m 안에 들어오면 알람이 울리는 좋알람 어플이 개발되고 알람을 통해서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고 여겨지는 세상에서 펼치는 세 남녀의 투명도 100% 로맨스 이야기. '언플러그드 보이' '오디션' 등으로 큰 인기를 얻은 만화가 천계영의 동명 원작을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송강은 김조조(김소현)에게 첫눈에 반해 좋알람을 울리는 황선오 역이다. 부잣집 아들에 모델 출신, 빼어난 얼굴까지 모든 걸 가진 리얼 다이아몬드 수저다. 좋알람의 알람 소리가 끊이지 않을 정도로 수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지만 마음 속은 공허한 인물이다.

'좋아하면 울리는'은 8부작으로 지난 22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됐다.

스포티비뉴스=유지희 기자 tree@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