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JTBC '괴팍한 5형제' 정규편성, 이진혁 합류 확정[공식]

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2019년 10월 10일 목요일

▲ 이진혁이 JTBC '괴학한 5형제' 정규 편성을 확정했다. 제공|JTBC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업텐선 이진혁이 정규 편성된 '괴팍한 5형제'에 합류했다.

JTBC는 10일 JTBC 본격 논쟁 토크쇼 ‘괴팍한 5형제’의 정규 편성이 확정됐다며, 이진혁이 새롭게 정규 멤버로 합류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괴팍한 5형제’는 평범한 생활 속 주제부터 까다롭고 별난 주제까지 뭐든지 줄 세우며 논쟁하는 토크 프로그램이다. 지난 추석에 공개된 파일럿 방송에서는 ‘샤워 시 씻는 순서’, ‘최고의 스포츠 스타’ 등 별난 주제를 가지고 줄을 세우는 모습들이 화제를 모았다.

파일럿 방송 당시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인 서장훈, 박준형, 김종국은 정규 방송에서도 든든한 맏형 라인을 차지하며 뜨거운 논쟁을 펼칠 예정이다.

또 새로운 형제로는 수많은 프로그램에서 러브콜을 받고있는 예능 신예 업텐션의 이진혁이 합류한다. Mnet '프로듀스X101'에서 활약하며 주목받았으나 아쉽게 데뷔 멤버에 포함되지 못한 이진혁은 이후 새롭게 주목받으며 사랑받는 중. 이진혁 외에 아직 1명의 정규 멤버가 공개되지 않아, 마지막 형제의 정체도 궁금증을 더한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JTBC ‘괴팍한 5형제’는 오는 10월 31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