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우새'에 등장한 박수홍 어머니. 출처| SBS '미우새' 방송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박수홍과 친형이 재산 문제 등을 두고 갈등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박수홍 어머니가 '미운 우리 새끼'에 등장했다. 

박수홍 어머니는 지난 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했다. 제작진은 박수홍 형제의 갈등을 의식해 어머니의 출연분을 최소한으로 편집했다. 

이날 방송에는 배우 진기주가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모벤저스'는 진기주에게 "예쁘다", "키도 크다"라고 칭찬했다. 이 장면에서 박수홍 어머니는 진기주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는 어머니들의 단체샷, 의자에 앉는 장면 등으로 얼굴을 비췄을 뿐, 다른 장면에서는 거의 등장하지 않았다.

박수홍은 지난 3일 어머니와 동반 출연해왔던 '미우새'에서 잠정 하차해 휴식기를 가지겠다고 했다. 제작진 역시 박수홍의 의견을 받아들였다. "휴식기를 가지겠다"고 했지만 잠정 하차 수순이다. 

박수홍은 30년간 매니지먼트를 맡아왔던 친형과 출연료 정산 등 재산 문제를 두고 심각한 갈등을 벌이고 있다. 박수홍은 지난 3일 법률대리인을 통해 친형 부부에게 5일부터 민형사상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고 했고, 친형 측 역시 "법적으로 대응한다면 맞대응하겠다"고 밝혀 법정 싸움이 예상된다. 

이런 가운데 친형은 두 사람의 갈등이 재산 문제가 아닌 박수홍의 1993년생 여자친구로 인해 비롯됐다고 주장해 진흙탕 싸움도 이어질 전망이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