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면가왕' 연예인 판정단으로 출연한 방탄소년단 지민. 사진|MBC 방송 화면 캡처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복면가왕'에 출연한 방탄소년단 지민이 천둥의 등장에 좌절했다.

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신비주의 아기천사에게 도전하는 참가자들의 1라운드 무대가 그려졌다.

이날 1라운드 세 번째 무대는 궁금하면 500원 뽑기왕(이하 뽑기왕)과 내친구 로봇덕후(이하 로봇덕후)의 대결이 펼쳐졌다. 두 사람의 무대를 본 연예인 판정단은 각자의 추측을 던졌다.

먼저 테이는 로봇덕후를 아스트로의 멤버로 봤다. 하지만 지민은 "뽑기왕이 아스트로인 것 같다"며 "방송 활동 때 저런 의상을 많이 입은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두 분 다 10대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지민은 또 "저보다 신인이 아닐까"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윤석은 샤이니 태민이 로봇덕후라고 말했고, 지민은 "에에이"라며 강한 부정, 확고하게 "아닌 것 같다. 태민 선배가 훨씬 더 춤을 잘 추는 것 같다"고 말했다.

신봉선은 로봇덕후 인피니트 성종과 비슷하다고 말했는데 "선배님이 되면 안된다. 방금 막말을 던졌기 때문"이라고 불안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뽑기왕에게 패한 로봇덕후의 정체는 가수 천둥이었다. 지민은 "죄송하다"며 "10대 같은 풋풋함을 지녔다"고 사과했다. 또 그는 양팔로 하트 모양을 그려 웃음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