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민진웅이 '아버지가 이상해' 출연을 확정했다. 사진|곽혜미 기자
[스포티비스타=김정연 인턴기자] 배우 민진웅이 '아버지가 이상해'의 출연을 확정했다.

9일 민진웅 소속사 화이브라더스는 스포티비스타에 "민진웅이 KBS2 새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부탁해'에 캐스팅을 확정지었다. 변준영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민진웅이 맡은 변준영은 변한수(김영철 분)의 첫째 아들이자 5년째 9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 중인 공시생으로, 부모님의 기대에 부응하는 든든한 장남이 되고 싶지만 똑 부러지는 동생 변혜영에게 치여온 인물이다.

민진웅은 '아버지가 이상해'로 첫 지상파 주연을 맡게 됐다. 그는 지난 9월 방송된 tvN '혼술남녀'에서 노량진 공시학원 교수로 코믹과 진지함을 오가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민진웅이 '아버지가 이상해'로 또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아버지가 이상해'는 평생을 가족밖에 모르고 살아온 성실한 아버지 변한수와 든든한 아내 나영실(김해숙 분), 개성만점 4남매 집안에 어느 날 안하무인 아이돌 출신 배우 안중희(이준 분)가 얹혀살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리는 코믹하고 따뜻한 가족 드라마다. 김영철, 김해숙, 류수영, 정소민, 이준, 류화영이 출연을 확정했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후속으로 오는 2월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