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홍수아. 제공|드림티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배우 홍수아가 드라마 '열혈주부 명탐정'에 출연한다. 

사전 제작 드라마 '열혈주부 명탐정'(극본 박은영 박희권, 연출 한철수, 제작 엠스타미디어)은 생활고를 겪다가 우연히 탐정 조수가 된 주부 명유진의 좌충우돌 탐정기다.

홍수아는 명문 재단의 이사장인 어머니를 둔 '금수저' 박민주를 연기한다. 박민주는 부족함 없이 자랐지만 불쌍한 사람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따뜻한 마음을 가졌다. 

상류층이지만 교만하지 않고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극 중 남자주인공 차재훈(조현재 분) 검사와 애틋하면서도 슬픈 인연을 그린다.

홍수아는 "오랜만에 국내 드라마로 찾아뵙게 돼 설렌다"며 "극 중 민주 캐릭터가 매력적이고 애잔해 애정을 갖고 연기할 것이다. 기다려주신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열혈주부 명탐정'은 영화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용의주도 미스신' 등을 집필한 박은영 작가와 영화 '용서는 없다' '감기' 등을 집필한 박희권 작가가 공동으로 극본을 맡았다. 

연출은 드라마 '마이 리틀 베이비' '귀부인' '9회 말 2아웃' 등을 연출한 한철수 PD가 맡는다. 사전 제작된 뒤 올해 중 한국과 해외에서 동시 방영 및 온라인 공개될 계획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