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이가 중국팬들이 선물한 커피차 앞에서 V를 그리며 인사하고 있다. 사진|애프터스쿨SNS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불야성' 유이가 중국 팬들이 선물한 향긋한 커피차 앞에서 환하게 웃으며 V인사를 전했다.

유이는 지난 9일 애프터스쿨 공식 SNS에 두 장의 커피차 선물 인증 사진을 올려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유이는 커피차 앞에서 드라마 ‘불야성’에 함께 출연하고 있는 배우 이요원과 함께 브이 포즈를 하며 환하게 웃고 있는 사진 한 장과 단독 컷 한 장까지 총 두 장의 사진을 공개해 팬들을 흐뭇하게 했다. 사진 속 커피차는 드라마 ‘불야성’의 중국 팬들, 그리고 유이와 이요원의 중국 팬들이 보내준 것으로 두 장의 인증샷은 중국 팬들을 향한 유이의 고마운 마음이 느껴진다.

유이는 사진과 함께 "항상 제게 큰 사랑과 응원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이 있기에 힘내서 연기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멋진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금 방송 중인 ‘불야성’ 계속해서 많은 시청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불야성'과 자신을 응원해주는 팬들을 향해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유이는 MBC 월화드라마 ‘불야성’에서 멈출 줄 아는 욕망녀 이세진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