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가지색판타지' 윤시윤이 단막극 출연 소감을 밝혔다. 제공|MBC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세가지색판타지' 윤시윤이 단막극 출연 소감을 밝혔다.

1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사옥에서 MBC 미니드라마 '세가지색 판타지'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우주의 별이' 김지현PD, 김준면(엑소 수호), 지우가 참석했다. '생동성 연애'의 박상훈PD, 윤시윤, 조수향도 함께 했다. '반지의 여왕'의 권성창PD, 김슬기, 안효섭이 참석해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윤시윤은 "단막극을 처음해본다. 군대를 다녀와서 내가 하고 싶은 연기, 배우로 알고 싶은 걸 자유롭게 그려보고 싶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한 가지 장점만 보면 도전하려고 했고, 연기적으로 성장하고 깨고 싶었다. 고시생을 웃기게 만들고 재미를 찾는 드라마는 아니다. 우리 주변에 있는 제 친구들, 꿈을 향해 가는, 아직 찌질하고 멋이지 않지만 빛난다는 걸 표현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또한 윤시윤은 " 드라마를 찍으면서 모티브를 따왔다. 주변의 친구를 보면서 공감을 하면서 즐거워할 수 있는 드라마다. 주변에 있는 사람에 대한 따뜻한 시건이 떠올라서 하게 됐다. '1박2일' 멤버들 모습도 녹여내려고 했다. 사람에 대한 따뜻한 시선을 표현하는 드라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세가지색 판타지'는 지상파와 포털사이트를 연결 짓는 드라마 콘셉트로 다매체 다채널 시대에서 MBC 콘텐츠의 다양성과 저력을 보여줄 새로운 프로젝트다. 1편 '우주의 별이', 2편 '생동성 연애', 3편 '반지의 여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26일 오후 11시 첫방송 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