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랑'에서 의리 넘치는 유쾌남 수호로 출연중인 최민호.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스타=김정연 인턴기자] 가수 겸 배우 최민호가 '화랑'에서 극에 활력을 더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화랑'(극본 박은영, 연출 윤성식) 10회에서는 극중 수호 역으로 출연 중인 최민호가 자신의 누이 수연(이다인 분)을 반류(도지한 분)가 추행했다고 확신한 생각이 오해였고, 오히려 누이가 반류를 자신으로 착각해 장난을 쳤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과정에서 최민호가 코믹하고 유쾌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최민호는 극중에서 반류에게 복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다 결국 누이에게 맞아 기절했다. 또 시험에서 '불통'한 것을 꾸짖는 아버지 앞에서도 주눅들지 않고 오히려 뻔뻔하게 대답하는 모습 등을 능청스럽게 연기해 회를 거듭할수록 밝고 쾌활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더불어 최민호는 누이가 가문의 정적인 반류에게 연정을 품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돼 황당해했다. 그러면서도 평소에 티격태격하는 사이인 반류를 누구보다도 잘 이해하고 있으며, 본인이 잘못 알고 있었던 사실을 인정하고 쿨하게 오해를 푸는 '의리파 열혈쾌남' 다운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화랑'은 1500년 전 신라 수도 서라벌을 누비던 화랑들의 열정과 사랑, 성장을 그린 청춘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