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디오스타' 안재욱이 입담을 뽐냈다.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이 시대의 사랑꾼 안재욱이 왔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안재욱은 아내 최현주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는가하면, ‘프로불참러’ 조세호와의 인연을 털어놓으며 웃음을 자아냈다.

안재욱 지난 18일 방송된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 뮤지컬 '영웅'에 함께 출연하는 정성화, 이지훈, 양준모와 함께 출연했다.

이날 안재욱은 뮤지컬 배우 최현주와 반한 순간부터 결혼식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풀어냈다. 안재욱은 먼저 “(뮤지컬을) 연습하러 갔는데 제 말에 잘 웃더라. 그래서 더 웃겼다. 나중엔 없어졌는데 책상 밑에 들어가 웃고 있었다. 저 웃음을 갖고 싶다고 생각했다”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이어 결혼식에 대해 “결혼식은 모두 내가 준비했다. 신부는 결혼식 내용도 모르게 했다. 몸만 들어오라고 했다”라고 말했다.

결혼 후 8개월 반 만에 아이가 태어난 것 때문에 속도위반을 의심받은 안재욱은 “아이의 태명이 '한 방'이었다.”며 “결혼하고 3주 지나고 임신이라는 게 나왔는데 보니까 결혼 때였다. 요즘은 병원가면 정확히 '그날'까지 나오는데 결혼식 다음날이었다”고 상세히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안재욱은 “아이가 생겨서 결혼하는 걸로 보일까봐 싫었다. 신부한테도 실례인 것 같아서 굉장히 절제했다”며 아내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그런가하면 안재욱은 ‘프로불참러’ 조세호에 대한 인연에 대해 언급하며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조세호는 안재욱의 결혼식(?) 덕분에 지난해 제2의 전성기를 맞았다. 앞서 한 방송에서 김흥국은 조세호에게 “너 안재욱 결혼식 때 왜 안 왔어?”라고 물었고, 조세호는 “모르는데 어떻게 가요”라고 말했다. 이후 조세호는 ‘프로불참러’라는 별명과 함께 큰 인기를 얻었다.

안재욱은 MC들이 조세호와 연락한 적이 있느냐는 물음에 “연락처를 알 정도의 사이는 아니다. 방송을 통해 아는 사이다”며 “한 후배한테 연락이 왔다. 조세호가 자꾸 방송에서 형이랑 같이 언급되니까 형이 불편해할까 봐 걱정된다고 하더라. 형한테 따로 연락을 하고 싶다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안재욱은 “저를 정말 편하게 하고 싶다면, 연락을 하지 말라고 했다. 그렇게 친해지는 것도 웃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세호가 화제 되는 것 자체는 축하하고 기분이 좋다”고 밝힌 안재욱은 동반 출연 광고 제의도 많이 들어왔다고 털어놨다. 안재욱은 집에서 TV를 보다가 조세호에게 인사를 한 적도 있다고. 안재욱은 “아내랑 집에서 TV를 보다가 조세호가 방송에 나오면 반갑다. 그런데 느닷없이 저에게 영상 편지를 시키더라. 조세호가 인사를 건네면, 아내가 받아주라고 한다. 저는 TV를 보다가 갑자기 인사를 하곤 한다”며 또 한 번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안재욱은 “2월에 돌잔치를 한다. 저는 우리 딸 돌잔치에 많은 하객을 초대할지, 가족 등 친지만 초대할지 고민인데, 주위에서는 조세호의 참석 여부만 묻는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처럼 안재욱은 아내 최현주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내는가하면, 조세호와의 남다른(?) 인연을 공개했다. 특히 특유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매력을 발산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