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라운제이(왼쪽), 서인영. 사진|서인영 인스타그램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님과 함께2' 서인영 욕설 논란과 관련, JTBC 관계자는 "상황 파악 중"이라고 밝혔다.

JTBC 예능 프로그램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 관계자는 19일 스포티비스타에 "현재 관련 상황을 파악 중"이라며 말을 아꼈다.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서인영으로 추정되는 여성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퍼졌다. 해당 영상 속 여성은 전화 통화를 하면서 욕을 퍼붓고 있다. 

이를 공개한 A 씨는 "('님과 함께2') 촬영 내내 서인영과 잦은 트러블로 너무 힘이 들었다"며 "소문 들어 성격은 알고 있었지만, 본인 말고는 아무도 신경 안 쓰는지 촬영 하루 전날마다 스케줄 변경 요구는 물론, 촬영 당일에는 문을 열어주지 않아 모든 사람을 집 밖에서 수차례 기본 한두 시간씩 떨게 했다"고 폭로했다.

A 씨는 또 해외 촬영 당시를 언급하며 "좋은 호텔에서 묵게 해달라며 제작진 및 두바이 관광청 직원들에게 욕을 했다" "두바이 현지 촬영 스케줄이 빡빡하다며 취소하라고 우겼다"고 주장했다.

그의 주장에 따르면 서인영은 해외 촬영 마지막 날 숙소에서 나오지 않고 펑크를 냈고, 마지막 사막 촬영은 크라운제이 혼자서 진행했다. 서인영은 함께 데려온 헤어메이크업 담당자를 내버려 둔 채 매니저만 데리고 한국으로 먼저 돌아가기도 했다.

한편, 서인영과 크라운제이는 지난해 11월 가상 부부로 '님과 함께2'에 합류했다. 최근 하차를 결정한 두 사람은 오는 31일 방송을 끝으로 가상 부부 생활을 종료한다. 두 사람의 후임으로는 유민상과 이수지가 투입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