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수종이 27년만에 라디오 DJ로 돌아온다. 제공|KBS
[스포티비스타=김정연 인턴기자] 배우 최수종이 라디오 DJ로 돌아온다. 1990년 KBS 라디오 '밤을 잊은 그대에게' DJ활동 이후 27년만의 컴백이다.

최수종은 오는 2월 6일부터 KBS 해피FM(106.1MHz) '매일 그대와 최수종입니다'의 DJ로 청취자들을 만난다.

최수종은 "젊었을 때는 잘 몰랐는데, 요즘 라디오의 인간적인 매력에 푹 빠졌다.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는 친숙한 음악, 청취자들의 평범한 이야기에 공감하며 일상의 소중함을 느낀다. 함께 듣고 숨쉬고 있다는 동질감, 공기처럼 늘 내 곁에 있다는 편안한 느낌이 너무나 좋다"며 "연기자 최수종이 아니라, 이웃집 남자 최수종의 숨겨진 진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요즘 힘드신 분들이 많은데 편안하고 따듯한 방송을 만들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매일 그대와 최수종입니다' 제작진은  "사극에서 왕 역할을 많이 해서 어렵다는 선입견이 있었는데 최수종씨를 실제로 만나보니 눈물도 많고 웃음도 많았다. 알고 보면 은근 허당 매력이 있는 최수종 씨가 청취자들과 일상을 나누는 라디오랑 잘 어울릴 것"이라고 귀띔했다.

이어 "매일 오전 최수종씨와 함께 하는 2시간이, 청취자와 DJ가 서로 위로와 교감을 나눌 시간이 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매일 그대와 최수종입니다'는 오는 2월 6일부터 매일 오전 9시 5분에 KBS 해피FM(106.1MHz)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