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 김태희 결혼식 하객으로 초대받은 배우 안성기. 사진|곽혜미 기자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배우 안성기가 비(35)와 김태희(37)의 비공개 결혼식에 초대를 받았다.

안성기 측 관계자는 19일 오전 스포티비스타에 "비와 김태희 결혼식 하객으로 초대를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이 외 다른 것은 말씀 드릴수가 없다"고 양해를 구하며 "다른 일정이 있긴 하지만 참석 할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안성기와 비-김태희 커플은 인연이 깊다. 2014년 비가 천주교 세례를 받을 때 대부 역할을 했었고, 이날 결혼식에도 였던 안성기는 이날 결혼식에서도 비의 대부로 예식의 증인으로 나서는 것으로 알려졌다.

▲ 19일(오늘) 부부가 되는 비(왼쪽), 김태희 커플. 제공|레인컴퍼니, SBS
한편 비와 김태희는 19일(오늘) 성당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치룬다. 이틀 전, 결혼을 발표한 두 사람은 광고 촬영으로 만나 5년 열애 끝에 부부가 되기로 결심했다. 비는 자신의 SNS를 통해 "현재 시국이 불안정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이기에 결혼식은 최대한 조용하고 경건하게 천주교 성사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양가 부모님들과 본인들의 뜻에 따라 시간과 장소를 공개 드리지 못함을 죄송스럽고 조심스럽게 말씀 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