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승환(왼쪽)-치타가 '듀엣가요제'에서 대결을 펼친다. 제공|MBC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발라드 대세’ 정승환과 ‘힙합 대세’ 치타가 격돌한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MBC ‘듀엣가요제’에는 정승환과 치타가 출연한다.

정승환은 ‘K팝스타 시즌4’ 준우승자 출신으로, 드라마 ‘또 오해영’ OST ‘너였다면’에 이어 첫 데뷔곡 ‘이 바보야’로 차트를 ’올킬’하며 차세대 발라드 황태자로 인정받고 있다. 치타는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1’의 우승자로 주목 받기 시작, 랩은 물론 뛰어난 보컬 실력까지 겸비한 만능 뮤지션이다.

두 사람 모두 경연 프로그램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경력이 있는 만큼, ‘듀엣가요제’에서도 나름의 승부수를 던진 것으로 알려졌다.

‘대세 발라더’ 정승환의 등장에 스튜디오의 모든 사람들은 깜짝 놀라며 환영의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정식 데뷔한지 채 2달도 되지 않은 ‘가요계 새내기’ 정승환은 다소 긴장한 모습을 내비쳤지만, 무대 위에서는 아마추어 파트너를 리드하는 프로다운 면모로 ‘정승환표’ 발라드 무대를 완성했다.

반면 치타는 ‘듀엣가요제’에 제시 이후 처음 출연하는 여성 래퍼로, 제대로 된 ‘걸크러시’ 매력을 뽐냈다. 경연에 나선 린도 자신이 치타의 팬이라고 밝혔는데 치타의 파워풀한 무대에 감탄했다고 한다. 가요계에 흔치 않은 ‘래퍼 겸 보컬’인 치타는 본인과 정반대 성향의 파트너와 만나게 되었다고 말해 모두의 궁금증과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과연 어떤 파트너였을지 벌써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는 정승환과 치타를 비롯해 김윤가, 길구봉구 봉구, 린, 2AM 임슬옹, 김연지가 출연한다. 오는 20일 금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