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김태희 커플 결혼식에 안성기-싸이-god 박준형이 참석했다. 제공|레인컴퍼니, SBS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비(35)-김태희(37) 커플의 결혼식에 안성기와 싸이, god 박준형이 참석했다.

비-김태희는 19일(오늘) 오후 2시 서울 가회동 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비-김태희는 당초 예상된 서울 옥수동 성당 대신 가회동 성당에서 예식을 올린다. 이날 예식에는 두 사람의 가족, 친지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됐다.

스타들도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결혼식에 참석했다. 지난 2014년 비가 천주교 세례를 받을 때 대부 역할을 한 안성기도 모습을 드러냈다. 안성기는 이날 결혼식에 비의 대부로 예식의 증인으로 나서는 것으로 알려졌다. 비의 신곡 앨범에 참여한 싸이도 함께한다. 또한 JYP엔터테인먼트 박진영과 그룹 god 박준형이 참석했다.

▲ 안성기-박진영-박준형-싸이(왼쪽부터). 사진|곽혜미 기자, SBS,박준형 인스타그램
비-김태희 커플 지난 17일 갑작스럽게 결혼을 발표했다. 5년 열애 끝에 부부가 되기로 결심한 두 사람 측은 “현재 시국이 불안정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이기에 결혼식은 최대한 조용하고 경건하게 천주교 성사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양가 부모님들과 본인들의 뜻에 따라 시간과 장소를 공개 드리지 못함을 죄송스럽고 조심스럽게 말씀 드린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어지러운 시국을 고려해 조용하고, 건강하게 결혼식을 치를 계획이다. 또한 가족들과 지인들만 초대해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낸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