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맨스의 일주일' 장희진-소진-임주은의 달콤한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제공|MBC에브리원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배우 장희진, 소진, 임주은의 달콤한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31일 MBC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4’ 측이 공개한 티저 영상에는 장희진, 소진, 임주은과 로맨스남 세 명의 데이트 장면이 담겨 있다.

영상 속 이들은 때로는 로맨스남 3명과 다 같이 데이트를 즐기거나 때로는 일대일로 로맨스남과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6명이 함께 데이트를 하는 장면에서는 낭만 가득한 청춘들의 여행을 기대하게 한다.

그런가하면 장희진은 로맨스남의 눈을 지그시 바라보며 대화에 푹 빠져 있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장희진은 로맨스남의 말에 큰 웃음을 터뜨려 달콤한 데이트를 예고하고 있다.

‘로맨스의 일주일’ 시리즈는 스타들이 일주일간 낯선 장소에서 로맨스를 펼치는 리얼 로맨스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3까지 조여정, 한고은, 예지원, 한채아 등 국내 여성 스타들의 연애에 대한 진솔한 생각은 물론 사랑에 빠진 민낯 그대로의 모습을 조명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바 있다.

‘로맨스의 일주일’이 시즌4를 맞이해 장희진, 소진, 임주은 세 사람과 로맨스남 세 명의 달콤 쌉싸름한 리얼 로맨스를 담아낼 예정이다. ‘로맨스의 일주일’은 오는 2월 9일 오후 6시,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