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빠본색'에서 김구라가 샘 해밍턴에게 영어 과외를 받는다. 제공|채널A
[스포티비스타=김정연 인턴기자] 영문학과 출신 김구라가 '아빠본색'에서 샘 해밍턴을 놀라게 한 영어 실력을 공개한다.

오는 1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는 평소 영어영문학 전공자로서 영어 실력에 상당한 자부심을 보여왔던 김구라가 사실은 영어 공부가 인생 최대의 고민이라며 영어에 콤플렉스가 있음을 고백한다. 그는 고민 해결을 위해 평소 친분이 있는 호주 출신 방송인 샘 해밍턴을 집으로 초대해 일일 영어 교습을 받는다.
 
김구라는 아는 영어 단어를 총동원하여 샘 해밍턴에게 영어로 의사소통을 시도했는데 샘은 잘 알아듣는 듯 보였으나 당황한 표정을 숨기지 못한다. 김구라의 내뱉기식 영어에 충격을 받은 샘은 결국 "영어 공부 하긴 했죠?"라고 말하며 김구라에게 굴욕을 안긴다.
 
맥락 없는 대화가 계속 되던 중 김구라는 'Wag the dog'('꼬리가 개의 몸통을 흔든다'는 뜻으로 주객전도의 경우를 이르는 영어 속담)을 아느냐며 샘 해밍턴에게 질문을 던졌고, 샘은 "웩 더덕?"이라 말하며 알아듣지 못하는 상황이 벌어진다. 결국 김구라는 왜 그걸 모르냐고 말하며 샘에게 영어를 가르치는 상황이 벌어져 주변을 폭소하게 한다.
 
이러한 상황이 계속되자 원어민인 샘은 왠지 모를 자괴감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김구라의 충격적인 영어 실력은 오는 1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는 '아빠 본색'에서 공개된다.
 
한편, '아빠본색'은 아빠가 된 아재들이 거친 세상을 살아가는 이야기를 보여주는 관찰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개그맨 김구라, 배우 이한위, 작곡가 주영훈이 출연한다.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