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디오스타' 김정민이 김구라와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제공|MBC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정민이 김구라와의 열애설에 완벽하게 해명을 했다.

오는 2월 1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위기탈출 넘버5’ 특집으로 최은경-김나영-황보-예정화-김정민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정민은 작년 말 화제가 됐던 김구라와의 열애설에 해명을 했다. 김정민은 “정말 아니에요”라며 강력한 부정과 함께 열애설에 대해 입을 열었고, 온라상에서 떠돌던 모든 루머들의 진실을 속 시원하게 밝혔다.

이 가운데 김정민은 열애설 직후 걸려온 전화를 언급했다. 전화를 건 사람은 바로 김구라. 김정민은 “선배로서 그렇게 말해주는 게 고마웠다”며 김구라가 전화로 했던 말들에 고마움을 표했다. 김구라는 한층 더 선배다운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열애설 직후 김구라가 김정민에게 무슨 말을 건넸을지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또한 김정민은 김구라를 위한(?) 특별한 무대를 선사했고, 김정민의 센스 넘치는 선곡에 스튜디오가 웃음바다가 됐다. 이 밖에도 두 사람의 열애설 기사의 발단인 예정화가 방송에서 두 사람을 언급하게 된 ‘비화’를 공개할 예정이라 본방사수의 욕구를 증폭시키고 있다.

김정민이 털어 놓은 모든 루머의 진실은 무엇일지, 그의 속 시원한 사이다 해명들은 오는 2월 1일 오후 11시 10분 ‘라디오스타-위기탈출 넘버5’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