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조작된 도시'에 출연한 배우 지창욱. 제공|CJ 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배우 지창욱이 영화 조작된 도시에 출연한 이율 박광현 감독을 꼽았다.

31일 오후 서울 성동구 CGV 왕십리에서 진행된 영화 조작된 도시’(감독 박광현) 언론 시사회 및 기자 간담회에는 배우 지창욱과 심은경, 안재홍, 오정세, 김상호, 박광현 감독이 함께 했다.

이날 지창욱은 영화를 본 소감으로 영화를 보면서 내가 힘들었던 시간들이 다시 한 번 떠올랐다. 나 뿐만 아니라 모든 스태프들이 고생을 했다개인적으로는 교도소 안 장면이 굉장히 힘들었다. 영화에서보다 훨씬 더 많은 분량을 찍었고, 많은 분량을 뛰었던 것 같다.. 그 때가 가장 힘들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지창욱은 영화에 출연하기까지 고민이 많았다. 시나리오를 보고 고민을 많이 했다. 영화 속 요소나 장치들이 만화적인 부분이 많다. 내가 첫 주연작으로 영화를 잘 이끌어 갈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과 불안감에 망설였다고 말했다.

이어 감독님을 만난 후 확신이 들었다. 박광현 감독님이라면 잘 만들어 주실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감독님과 만나 이야기를 나눈 후 망설임 없이 출연을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조작된 도시는 단 3 16초만에 살인자로 조작된 남자가 게임 멤버들과 함께 사건의 실체를 파헤치며 짜릿한 반격을 펼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2 9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