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맨스의일주일' 장희진, 소진, 임주은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제공|MBC에브리원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로맨스의 일주일4’ 장희진, 소진, 임주은의 촬영 현장 사진들이 공개됐다.

MBC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 측은 1일 장희진, 소진, 임주은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장희진, 소진, 임주은은 세비야의 스페인 광장 주변 분수에서 어깨동무를 한 채 밝은 웃음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햇살 가득한 날 선글라스를 착용, 가죽 잠바와 코트 등 멋진 패션을 자랑하는 세 주인공의 비주얼이 시청자를 자극할 예정이다.

또 다른 사진에는 세 여주인공이 동상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가 하면 서로에게 몸을 기대고 다정한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고 있다. 로맨스를 찾아 떠난 장희진, 소진, 임주은, 세 여자의 우정과 로맨스에 기대가 모아진다.
 
‘로맨스의 일주일’ 시리즈는 스타들이 일주일간 낯선 장소에서 로맨스를 펼치는 리얼 로맨스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3까지 조여정, 한고은, 예지원, 한채아 등 국내 여성 스타들의 연애에 대한 진솔한 생각은 물론 사랑에 빠진 민낯 그대로의 모습을 조명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바 있다.

한편 장희진, 소진, 임주은 세 사람과 로맨스남 세 명의 달콤 쌉싸름한 로맨스를 담을 ‘로맨스의 일주일’은 오는 2월 9일 오후 6시,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