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씽나인' 양동근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제공|SM C&C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미씽나인’ 양동근은 결국 숨겨진 진실과 마주할 수 있을까?

MBC 수목드라마 ‘미씽나인’(크리에이터 한정훈, 극본 손황원, 연출 최병길, 제작 SM C&C) 측은 1일(오늘)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는 5회의 한 장면으로, 검사 윤태영(양동근 분)이 컴퓨터에서 무언가를 발견하고 충격 받은 듯한 모습이 담겨 있다.

극중 윤태영은 비행기 추락사고와 동생 윤소희(류원 분)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 해온 터라 수사 과정에서 포착된 그의 의미심장한 표정이 무한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그가 진실에 한 발짝 다가갈수록 부당한 현실에 맞서는 윤태영의 정의로운 면모 역시 더욱 부각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5회에서는 라봉희(백진희 분)가 윤소희를 죽였다는 자백을 사이에 두고 윤태영이 특조위 위원장 조희경(송옥숙 분)과 본격적으로 기 싸움을 펼치며 뚜렷한 존재감을 과시할 예정이다. 특히 윤태영이 자신의 이익에 따라 움직이는 그녀를 향해 진실을 밝히라는 선전포고를 날릴 것을 예고, 안방극장에 속 시원한 사이다 전개가 펼쳐진다.

‘미씽나인’의 한 관계자는 “오늘 방송되는 5회 중 충격적인 사실을 확인한 윤태영이 조희경에게 선전포고를 하는 장면에서 시청자의 몰입도가 최고조로 오를 것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진실에 다가갈 양동근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미씽나인’ 5회는 1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