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일그대와'는 '도깨비' 열풍을 이어갈까. 제공|tvN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도깨비’ 가고 신민아 이제훈의 ‘내일 그대와’가 온다. ‘내일 그대와’는 ‘도깨비’ 열풍을 이어갈까.

tvN 새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극본 허성혜, 연출 유제원, 제작 드림E&M)’가 3일(오늘) 베일을 벗는다. ‘내일 그대와’는 외모, 재력, 인간미까지 갖춘 완벽 스펙의 시간 여행자 유소준과 그의 삶에 유일한 예측불허 송마린의 피해갈 수 없는 시간여행 로맨스다.

‘고교처세왕’, ‘오 나의 귀신님’을 연출한 유제원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대감을 높인다. 극본은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의 허성혜 작가가 집필했다. 여기에 신민아 이제훈이 출연해 열연을 펼친다.

‘내일 그대와’ 전작 ‘쓸쓸하고 찬란하新-도깨비’(이하 ‘도깨비’)는 tvN 역대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가하면, TV드라마 화제성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공유와 이동욱은 인생 캐릭터를 만났다는 평을 받았다.

‘내일 그대와’는 ‘도깨비’ 열풍을 이어갈 수 있을까. 유제원 감독은 앞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도깨비’를 잘 봤다. ‘도깨비’ 이야기가 나와서 식은땀이 난다. 부담스럽긴 하다”면서도 “운명이라고 생각한다. 누군가는 ‘도깨비’ 다음에 드라마를 했어야 하지 않느냐. 9회 말에 오승환을 상대하러 나간 타자 같은 느낌이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도깨비’와 ‘내일 그대와’에 대해 “완전히 다른 드라마다. ‘내일 그대와’는 검을 뽑거나 그런 건 없다. 따뜻하고 편안하게 볼 수 있는 드라마”라고 설명했다. 이어 “두 사람의 관계와 로맨스를 중심으로 풀어가는 와중에 (스릴러) 요소들도 있다. 편안하게 시청할 수 있다”고 밝혔다.

무엇보다 유제원 감독은 ‘내일 그대와’의 관전 포인트로 “이제훈과 신민아”를 꼽았다. 지난해 드라마 ‘시그널’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이제훈은 시간 여행자 유소준 역을 맡았다. 그는 송마린 역의 신민아와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됐다.

첫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한 이제훈은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는 특히 신민아에 대한 강한 믿음을 드러내며 “로맨스는 상대방과 호흡이 중요하다. 신민아가 편하게 해주고 있는 것 자체로도 절 웃게 해줘서 제 역할에 잘 빠져들었다”고 말했다.

신민아 역시 “이제훈을 처음봤을 때 상큼하다고 생각했다. 저와 동갑인데 저보다 상큼한 매력이 있어서 다른 사람을 기분 좋게 하는 매력이 있었다. 이제훈이라는 배우가 왜 이제 로코를 했지 생각할 정도로 에너지가 밝고 상큼한 느낌이다”고 극찬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처럼 신민아와 이제훈의 동갑 케미를 내세운 ‘내일 그대와’가 ‘도깨비’를 이어 tvN 금토드라마의 흥행 신화를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tvN 새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는 3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