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카고 타자기' 고경표가 동료 배우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제공|tvN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시카고 타자기' 고경표가 케미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두베홀에서 tvN 새 금토드라마 '시카고 타자기'(극본 진수완, 연출 김철규)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철규 PD를 비롯해 배우 유아인, 임수정, 고경표, 곽시양이 참석했다.

이날 고경표는 "드라마를 보기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방법은 본방사수다. 시간 맞춰서 TV로 봐달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저는 현장분위가 밝고 화목하면 케미가 잘 나올 거라고 확신한다. 케미 좋을 거라 자부한다"고 밝혔다.

또한 고경표는 "막내라서 좋은 점은 막내가 최고다. 일단은 항상 챙김을 받는다. 현장에서 예쁨 받는게 좋다. 함께 하고 있는 분들에게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말씀 드리고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시카고 타자기'는 슬럼프에 빠진 베스트셀러 작가 한세주(유아인 분)와 그의 이름 뒤에 숨은 유령작가 유진오(고경표 분), 한세주의 열혈 팬에서 안티 팬으로 돌변한 작가 덕후 전설(임수정 분), 그리고 의문의 오래된 타자기와 얽힌 세 남녀의 미스터리한 앤티크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7일 오후 8시 첫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