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완벽한 아내' 김정난-정수영이 극의 웃음을 담당하고 있다.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스타=문지훈 인턴기자] '완벽한 아내'의 김정난·정수영, '추리의 여왕'의 박준금이 주연보다 더 흡입력있는 '신스틸러'로 활약하고 있다.

주연은 극의 큰 줄기를 담당한다. 중요한 역할을 하는 만큼 그들이 맡은 주제는 무겁다. KBS2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의 고소영(심재복 역)과 조여정(이은희 역)은 팽팽한 대립을 그리며 긴장감을 부여했다. 이은희가 심재복의 가정을 붕괴하기 위한 사이코패스 행위를 반복하고, 심재복이 이에 반격해나가는 전개다. 

심재복의 절친 나혜란, 김원재 역을 맡은 김정난, 정수영은 등장할 때마다 통통 튀는 에너지를 발산하며 주인공 대신 극의 재미를 살렸다. 심재복이 위기를 맞을 때마다 아이디어를 내 도움을 주고, 코믹한 발언으로 상황을 부드럽게 만들기도 했다. 항상 동행하며 에피소드를 만들어내는 두 사람 사이, 홍삼규(인교진 분)가 끼어들면 더욱 코믹한 장면이 탄생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김원재가 홍삼규의 이불 속에 숨어있는 모습을 홍삼규의 전 여자친구 혜란이 잡아내는 과정이 전파를 탔다. 김원재와 나혜란이 독설을 내뱉으며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이 큰 웃음을 줬다.

▲ '추리의 여왕' 박준금이 극의 신스틸러로 등극했다. 제공|KBS
'추리의 여왕' 박준금은 주인공 유설옥(최강희 분)의 시어머니 박경숙 역을 맡아 감초 역할을 톡톡히 했다. 박경숙은 우아하고 인정 많은 시어머니인 척 하지만, 동네 친구들과 카드 게임을 즐기고 뒷담화를 즐기는 반전 면모를 지녔다. 며느리의 불륜을 의심해 현장을 잡으려고 고군분투 하지만, 어설픈 설옥의 꾀에 넘어가며 허당기 넘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박경숙은 각종 범죄 현장에서 진지한 수사를 펼쳐내는 유설옥, 하완승(권상우 분) 대신 극의 잔재미를 살렸다.  

정수영, 김정난, 박준금은 주인공 뒤, 잘 보이지 않는 곳에서 드라마의 양념으로 활약하며 필수적인 존재가 됐다. 자칫 딱딱해질 수 있는 분위기는 이들의 연기로 환기됐으며, 시청자들은 이들의 짧은 출연분만 보고도 웃음을 터트렸다. 세 명의 신 스틸러가 다음 방송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기쁨을 줄지 기대가 쏠린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