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 칼텍스 나현정 ⓒ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장충체육관, 김도곤 기자] FA 최대어로 꼽힌 GS 칼텍스 나현정이 잔류해 다음 시즌에도 팀의 주축으로 활약한다.

11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는 2017 KOVO 여자부 트라이아웃 2일째 일정이 진행됐다. 이날 오전에 외국인선수들과 감독들의 간담회가 열렸고 오후부터는 장충체육관에서 연습경기가 실시됐다. 나현정은 팀 동료 안혜진과 함께 연습경기를 돕기 위해 이 자리에 참석했다.

연습경기 후 나현정은 이번 트라이아웃에 참석한 선수들에 대해 "공을 받는 것이 아주 어렵지는 않았다"고 밝혔다. 하지만 "아직 선수들 몸상태가 올라오지 않았다"는 것을 전제했다.

나현정은 올해 FA 자격을 얻었다. 어느 팀이나 탐낼 만한 선수로 꼽혔다. 나현정의 선택은 잔류였다. 1억 1000만 원에 도장을 찍었다.

나현정은 "큰 일 잘 치러서 기분 좋고 차상현 감독님, 동료 선수들과 운동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계약 조건에 대해서는 "만족했기 때문에 계약을 했다. 구단주님, 단장님, 국장님 등 모든 분들이 대우해주시고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끝으로 나현정은 "지난 시즌 성적이 좋지 않았다. 열심히 준비해 좋은 경기력과 성적으로 보답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 다음 시즌에도 GS 칼텍스에서 뛰는 나현정을 볼 수 있다. ⓒ KOVO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