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신원철 기자] NC 다이노스가 POLHAM(이하 폴햄)과 손잡고 20일 창원 마산야구장에서 SK 와이번스와 홈경기를 '폴햄데이'로 진행한다.

폴햄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NC와의 프로모션으로 야구장을 찾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즐거움을 전달할 계획이다. 

20일 홈경기 시작 전 경기장 외부에서는 폴햄 포토존이 열린다. 포토존을 방문하는 야구팬은 NC 마스코트인 단디, 쎄리와 사진도 찍고 ‘NC 다이노스 x 폴햄 부채’(선착순 3,000명)도 받아볼 수 있다.

안전요원들은 폴햄 티셔츠를 입고 팬들을 맞이하며 단디와 쎄리도 ‘폴햄 시그니처 티셔츠’를 입고 응원에 나선다. 이닝교대 시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팬들도 폴햄 시그니처 티셔츠를 선물 받을 수 있다.

NC 다이노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1루내야석에 폴햄존을 운영한다. 사전신청을 통해 초청한 20대 멤버십 회원 200명이 폴햄에서 제공하는 시그니처 티셔츠를 입고 열정적인 응원을 선보일 예정이다.

폴햄은 5월 28일까지 창원∙김해∙진주 지역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NC 다이노스 홈경기 50% 할인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NC 다이노스 김명식 관리본부장은 “스포츠를 뛰어넘어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은 야구와 폭넓은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폴햄이 손잡고 가족 모두가 함께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팬 여러분들이 이날 창원 마산야구장을 찾아 가정의 달 의미를 함께 느끼실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