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 앤디 번즈 ⓒ 롯데 자이언츠
[스포티비뉴스=부산, 홍지수 기자] 롯데 자이언츠가 SK 와이번스와 홈 3연전에서 2연승 했다.

롯데는 24일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 리그 SK 와이번스와 홈경기에서 7-5로 이겼다. 5-5로 맞선 8회 말 외국인 타자 앤디 번즈가 결승 2점 홈런을 쳤다.

경기가 끝난 뒤 번즈는 "자신감이 생겼다. 어제 오늘 같은 기회가 생겼을 때 그 순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좋은 공을 노려서 친다고 생각하고 있다. 항상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겠지만 여유를 갖고 타석에 임하고 있다.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고 긴장을 놓치지 않으려고 한다"고 말했다.

4점 차로 앞서가던 롯데는 8회 들어 불펜진 중심 박시영과 장시환이 SK 타선에 홈런 3방을 내주면서 4점을 뺏겨 5-5, 동점을 허용했다. 그러나 6회 역전 적시타를 쳤던 번즈가 8회 말 무사 1루에서 상대 두 번째 투수 문광은의 5구째를 공략해 왼쪽 담장을 넘기는 2점 홈런을 쏘아 올렸다.

선발투수로 마운드에 오른 박세웅은 7이닝 동안 4피안타 5탈삼진 3볼넷 1실점을 기록했다. 3회초 선취점을 내줬으나 이후 추가 실점 없이 호투했다. 투구를 마친 뒤 불펜진이 홈런 3방을 얻어맞으면서 동점을 허용해 6승 기회를 다음으로 미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