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호동. 제공|SM C&C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방송인 강호동이 예능계 의리남으로 재조명 받고 있다.

평소 우직한 성품과 사람들과의 인연을 중시하기로 명성이 나있는 강호동. 그런 그가 최근 몇 년 동안 과거 인연을 맺었던 제작진과의 의리를 바탕으로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들을 함께 선보이며 기대 이상의 시너지를 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대표적인 예로 ‘1박2일’의 나영석 PD와 함께한 ‘신서유기’ 시리즈, ‘무릎팍 도사’의 여운혁PD와 인연이 만들어 낸 ‘아는 형님’, 역시 ‘무릎팍 도사’ 조연출이었던 방현영 PD와 다시 만나게 된 ‘한끼줍쇼’ 등이 있다. 이러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최고의 컨디션을 자랑하는 예능인으로서 아우라를 내뿜고 있는 것.


강호동은 지난 22일 새롭게 시작한 ‘섬총사’에도 남다른 인연으로 합류하게 되어 주목 받고 있다. ‘섬총사’는 본격 취향 발견 섬 여행기를 담고 있으며, 강호동과 함께 ‘강심장’의 전성기 시절을 이끈 박상혁 PD가 올리브TV로 이적한 뒤 두 사람이 의기투합한 프로그램이다.

‘섬총사’는 첫 회부터 강호동의 로망이 가득 담긴 섬라이프가 그려진다. 김희선, 정용화 등과의 색다른 예능 케미로 주목 받았다. 신규 프로그램임에도 불구하고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기에 그 기세가 심상치 않아 보인다.

강호동이 과거 호흡을 맞춘 제작진과의 의리를 바탕으로 다시 한 번 만나 단순한 재회의 의미를 넘어 그 이상의 결실을 맺어가고 있기에, 박상혁PD와 함께 ‘섬총사'를 통해 앞으로 전하게 될 이야기에 더욱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