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카고 타자기' 15회 예고 스틸컷이 공개됐다. 제공|tvN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종영까지 단 2회 방송만을 남겨놓고 있는 '시카고 타자기'가 눈을 뗄 수 없는 스토리를 공개한다.

지난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시카고 타자기’(극본 진수완, 연출 김철규) 14회에서 전생인 1933년 경성에서 서휘영(유아인 분)이 거사를 치르는 모습과 현생에서 ‘전설’을 납치한 백태민(곽시양 분)이 옥상에서 뛰어내리려는 걸 막으려다 한세주(유아인 분)가 옥상에서 추락하는 장면에서 끝이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2일 방송되는 ‘시카고 타자기’ 15회에서는 전생에서 거사가 성공했을지, 현생에서는 한세주는 어떻게 될지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거사의 선봉이었던 류수현(임수정 분)이 비밀 저격수로 임무를 마치고 연회장을 빠져 나가지만 이를 주시하고 있던 일본의 밀정 허영민(곽시양 분)에게 잡히면서 위기를 맞게 된다.


15회 예고에는 “단 하루만 평범한 남자가 돼보려는 겁니다”라는 말과 함께 조국을 위한 거사와 사랑하는 류수현 사이에서 갈등하는 서휘영이 모습이 공개돼 관심이 쏠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현생에서 추락 위기를 맞은 한세주가 과연 무사할지도 궁금증을 자극한다. 14회에서 현생에서 떠돈 세월이 너무 길어 소멸 증조를 보이고 있는 유령 유진오(고경표 분)가 한세주의 위기를 예측하고 온 힘을 다해 위기에 처한 한세주가 있는 장소로 순간 이동에 성공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세주가 무사히 위기를 넘기고, 납치당한 전설을 구할 수 있을지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가 전개될 예정이다.

‘시카고 타자기’ 제작진은 "15회는 현생과 전생에서 모두 위기를 맞게 된 세 주인공이 각각 어떻게 위기를 극복해나갈지 흥미로운 이야기가 담겨 있다. 특히 현생에서는 전설, 전생에서는 류수현을 구하기 위해 펼치는 한세주와 서휘영의 가슴 아픈 모습 또한 눈길을 사로잡을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 “전생의 세 사람이, 왜 현생에서 다시 인연을 맺고 모일 수밖에 없었는지에 대한 모든 궁금증이 15회에서 드러난다. 긴장감 넘치고 먹먹한 60분이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