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밀의 숲:더 비기닝'이 3일 방송된다. 제공|tvN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비밀의 숲'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tvN 주말 드라마 '비밀의 숲'(극본 이수연, 연출 안길호)은 첫 방송을 한 주 앞드고 3일 오후 11시 40분 '비밀의 숲:더 비기닝'을 편성했다.

'비밀의 숲'은 감정의 대부분을 잃고 이성으로 판단하는 검사 황시목(조승우 분)이 무대포지만 정의롭고 따뜻한 마음을 지닌 형사 한여진(배두나 분)와 함께 검찰 스폰서 살인 사건과 그 이면에 숨겨진 진실을 쫓는 내부 비밀 추적극이다. 

'비밀의 숲: 더 비기닝'은 첫 회 방송에 앞서 시청자들이 그간 궁금증을 드러냈던 이야기들을 풍성하게 담았다. 극의 완성도를 높인 촬영 현장 엿보기부터 재미있는 비하인드 스토리, 주연 배우들의 인터뷰, 1-2화 맛보기, '비밀의 숲'만의 관전 포인트까지 아낌없이 공개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릴 전망이다.


제작진은 "조승우의 진지한 연기와 반전 장난기, 배두나의 '원조' 걸크러시, 베스트커플이 되고 싶다는 이준혁과 유재명의 비리검사 케미, 현장의 비타민이었던 신혜선의 연기 변신 등을 담았다"는 사전 '프리뷰' 정보를 살짝 공개하며 "그밖에도 드라마를 더욱 재미있게 볼 수 있도록 알찬 정보로 꽉 채웠다"고 밝혔다.

이어 "믿고 보는 연기, 탄탄한 대본, 베테랑 스태프들이 뭉쳐 만들어낸 최고의 시너지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면서 "여타 추적물과 차별화된 이야기와 영상으로 찾아뵙겠다. 진짜 '검사 스폰서 살인범'을 찾을 수 있도록 끝까지 함께 해달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비밀의 숲: 더 비기닝'은 3일 오후 11시 40분에 방송되며, 1회는 오는 10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