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듀얼' 정재영(왼쪽)-양세종. 사진|곽혜미 기자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배우 정재영과 양세종이 첫 회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정재영은 3일 첫 방송된 OCN 주말드라마 ‘듀얼’(극본 김윤주, 연출 이종재)에서 장득천 형사로 등장했다. ‘믿고 보는 배우’ 정재영은 첫회부터 안정적인 연기력을 뽐내며 극의 중심을 잡았다.

이날 ‘듀얼’ 1회에는 장득천이 납치된 딸 장수연(이나윤 분)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정재영은 딸에 대한 절절한 부성애와 몸을 사리지 않은 액션으로 몰입감을 높였다.

극중 장득천은 납치범의 지시대로 움직였다. 하지만 위조지폐와 최조혜 검사의 방해로 범인과 연락이 끊겼다. 장득천은 휴대전화기를 들고 오열했다. 정재영은 장득천의 절박한 심정을 절절한 눈물 연기로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뿐만 아니라 정재영은 형사 역에 찰떡처럼 녹아들었다. 영화 ‘웰컴 투 동막골’ ‘김씨 표류기’ ‘내가 살인범이다’ ‘이끼’ ‘방황하는 칼날’ 등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준 정재영은 리얼한 형사 연기로 감탄을 자아냈다.

▲ '듀얼' 정재영과 양세종의 열연이 빛났다.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양세종의 1인 2역도 빛났다. 양세종은 극중 모든 사건의 키를 쥐고 있는 복제인간 이성준과 성훈 역을 맡았다. 양세종은 짧은 순간에도 깊은 인상을 남기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양세종은 장득천의 딸을 납치한 이성준을 연기할 때는 섬뜩하고 냉철한 모습을 보였다. 그는 장득천의 딸을 납치하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몸싸움부터 날카로운 모습으로 서늘한 기운을 뿜어내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갑자기 자신을 범인으로 몰아가며 폭력을 행사하는 장득천에게 “아무것도 모른다”고 외치는 이성훈의 모습을 상반되고 절묘하게 표현했다.

‘낭만닥터 김사부’ ‘사임당-빛의 일기’에서 깊은 인상을 남긴 양세종. 그는 ‘듀얼’에서 이성준과 이성훈의 극과 극 모습을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강렬한 시작을 알렸다. 첫 방송부터 깊은 인상을 남긴 양세종의 활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