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품위있는 그녀'에 출연하는 배우 김희선. 제공|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배우 김희선이 세상에서 제일 예쁜 스튜어디스로 변신했다.

JTBC 새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 연출 김윤철) 제작진은 김희선이 스튜어디스 유니폼을 입은 사진을 공개했다. 세월을 역행하는 동안 미모와 뿜어져 나오는 우아한 아우라가 눈길을 끈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결혼 전 항공사 간판 승무원이었던 우아진(김희선)이 후배가 운영하는 승무원 학원에서 강의 하는 모습을 담았다. 단정하게 빚어 올린 머리에 핏이 딱 들어맞는 승무원 유니폼을 입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승무원 예절 교육 중인 김희선은 탁월한 미모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극 중에서 항공사 간판 모델을 할 만큼 최고의 승무원이었던 우아진은 재벌가 둘째 아들 안재석(정성훈)과 결혼해 전업주부로 살아왔다. 후배들에게 전설의 스튜어디스로 통하는 그는 틈틈이 승무원 학원에서 자신의 노하우를 지망생들에게 가르치며 일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낸다고.

김희선은 2003년 드라마 '요조숙녀'에서 승무원 역을 맡아 유니폼 패션을 선보였다. 14년이 지난 후에도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과시해 냉동 미모라는 찬사를 듣고 있는 김희선과 함께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드라마 제작진은 "김희선은 극 중에서 재벌가 며느리답게 럭셔리한 패션을 끊임없이 선보이며 예쁘다고 말하기 지칠 정도로 완벽한 미모를 과시한다. 김희선의 아름다움은 너무 당연하기에 미모에 대한 찬사가 더 이상 나오지 않을 분위기였는데 스튜어디스 유니폼을 입고 촬영장에 등장하자 보는 이들 모두가 탄성을 내질렀다"고 말했다.

한편 '품위있는 그녀'는 가진자들의 품격 있는 스캔들을 그릴 휴먼 시크 코미디다. 오는 16일 오후 11시 첫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