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일의 왕비'에 출연 중인 배우 이동건과 백승환. 제공|몬스터 유니온
[스포티비스타=이호영 인턴기자] '7일의 왕비' 이동건, 백승환 형제의 슬픈 대립이 시작됐다.

7일 KBS2 새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극본 최진영, 연출 이정섭) 측은 이동건, 백승환 형제의 날 선 대립 현장을 공개했다.

'7일의 왕비'는 단 7일, 조선 역사상 가장 짧은 시간 동안 왕비의 자리에 앉았다 폐비된 비운의 여인 단경왕후 신씨를 둘러싼, 중종과 연산군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로맨스사극이다.

'7일의 왕비'의 스토리 중심축은 '사랑'과 '형제의 대립'이다. 첫 번째 키워드 '사랑'은 신채경(박민영, 아역 박시은 분)을 중심으로 한 두 형제 이역(연우진, 아역 백승환 분), 이융(이동건 분)의 애타는 로맨스를 의미한다. 두 번째 키워드 '형제의 대립'은 사랑은 물론, 권력을 두고도 서로 칼을 겨누게 될 수밖에 없는 이역-이융 형제의 슬픈 관계를 일컫는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건, 백승환은 편전 앞에서 마주 서 있다. 이동건은 얼굴에 상처가 난 채 분노, 괘씸함 등 복잡한 감정이 뒤섞인 눈빛으로 아우인 백승환을 바라보고 있다. 백승환은 굳은 의지를 얼굴에 내비치며 꼿꼿이 서있다.

이동건은 극 중 조선 10대왕 이융이다. 왕의 얼굴, 즉 용안에 상처가 났다는 것은 결코 좌시할 수 없는 상황이다. 이동건의 얼굴에 상처가 난 이유는 무엇일지, 이 상황에 왕의 아우인 백승환이 꼿꼿하게 서 있는 이유가 무엇인지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온다.

긴장감과 함께 슬픔의 감정까지 선사할 형제의 대립은 7일 오후 10시 '7일의 왕비' 3회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