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하의 데뷔곡이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사진|곽혜미 기자
[스포티비스타=문지훈 기자] 걸 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청하의 솔로 데뷔곡이 음원 차트 1위에 안착하며 데뷔 청신호를 켰다.

7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청하의 첫 미니앨범 ‘핸즈 온 미(HANDS ON ME)’ 타이틀곡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feat. 넉살)’는 이날 오후 5시 현재 지니, 올레뮤직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으며, 나머지 주요 음원사이트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돼 있다.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feat. 넉살)’는 매력적인 기타 리프로 시작되는 시원한 트로피컬 하우스 사운드가 일품인 노래다. 이기, C-no, 웅킴으로 구성된 프로듀싱 팀 오레오의 작품이다.

청하의 세련된 목소리가 곡의 트렌디한 멜로디를 돋보이게 만들었으며, 독보적인 스타일과 음악성을 겸비한 래퍼 넉살이 피처링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소속사 MNH 엔터테인먼트 측은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feat. 넉살)’는 청하 본연의 매력을 표현하기 위해 많은 회의와 녹음을 거쳐 완성된 곡”이라며 “아이오아이 멤버 중 처음으로 솔로 가수로 첫 발을 내딛은 청하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